땅굴닷컴 > 남침땅굴백서 > 노무현친북좌익정권때 정치적 탄압을 받은 김진철목사 삭발투쟁
 
작성일 : 09-06-16 00:08

노무현친북좌익정권때 정치적 탄압을 받은 김진철목사 삭발투쟁
트랙백
 글쓴이 :
조회 : 21,588  
   http://new.ddanggul.com/old_files/2f387f07_c_20070308_45328_66199.jpg [497]
   http://new.ddanggul.com/old_files/01dbd4cb_c_20070308_45328_66201.jpg [494]




▲ 8일 종묘공원에서 열린 친북좌익 정권 항거 삭발식에 참석한 인사(우로부터) 화성남침땅굴현장본부장겸,대표 김진철목사, 대한민국어버이연합 추선희사무총장, 부정선거국가반역타도 목회자연합대표 박복덕목사ⓒ 뉴스타운 임원택 

2007년3월 8일 오후 서울 종묘공원에서 김진철 목사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기독교 목회자 탄압을 중단하라는 항의 표현으로 200여명의 시민단체장및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엄숙히 삭발식을 거행했다.

이날 김 목사는 2대에 걸쳐 친북좌익정권이 국가 안보를 헤아릴 수없을 정도로 파과하고 있다고 밝히며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것이 "남침 땅굴"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대중 친북좌익정권은 연천남침 땅굴을 땅굴이 아니라고 발표하고 묻어 버렸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지난 2006년 4월3일 서울중앙지법은 "국비로 땅굴을 절개하든지 아니면 막대한 자금을 드려발굴한 원고에게 포상금을 지급 하라는 판결이 나왔다는 것을 대한민국 법정이 인정하는 판결이라고 천하에 공포한다"고 말했다.

또한 여러편의 설교를 편집하여 시국편지를 만들어 전국의 종교 지도자들에게 보낸바 있었는데 선관위는 "설교를 편집한 시국편지를 문제삼아 검찰에 고발한다"고 하며 이에 대하여 대한민국 예수교장로회 합동정통 소속 목회자인 김진철 목사와 박복덕 목사는 "시국을 알리려는 목사의 설교를 문제 삼는 중앙선거관리윈회의 행동은 기독교탄압에 항거 한다." 고 말했다.

이날 동부산노회 박복덕 목사, 대한민국 어버이 연합 추선희 사무국장이 함께 하는 모습에 주위 시민들로 부터 많은 박수 갈채을 받는 진풍경을 보여 주기도 했다.

이날 한 시민은 "과거 우리가 못먹고 못입고 노력해서 만든 대한민국이 왜 이토록 좌익 사상이 물들어 가고 있으며 우리 후손들에게 깨끗하고 정직한 대한민국을 물려 주어야 할 것 아니냐. 요즘은 나라 돌아가는 것을 보면 잠이 안온다며" 열분을 토하기도 했다.

[성명서전문] 성 명 서

“친북좌익 정권은 기독교 목회자 탄압을 중단하라”.

2007년 3월 8일 2시 종묘공원에서 금정산교회 박복덕 목사는 화성남침땅굴 현장본부장 김진철 목사님과 기독교(종교) 탄압 중지를 촉구하는 삭발식을 거행하고자 합니다.

김대중 노무현 2대에 걸친 괴뢰정권의 국가안보 파괴는 헤아릴 수 가 없을 정도입니다. 그 중에 가장 대표적인 것이 남침 땅굴입니다. 김대중 괴뢰정권은 연천남침 땅굴을 땅굴이 아니라고 발표하고 묻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지난 2006년 4월3일 서울중앙지법은 국비로 땅굴을 절개 하든지 아니면 막대한 자금을 들여 발굴한 원고에게 포상금과 보상금을 지급하라는 판결이 있었습니다.

노무현 가짜 대통령, 2대 괴뢰정권은 민간인이 수십억을 들여 발굴 하던 화성남침 땅굴을 2003년 10월23일 국가 공권력을 동원하여 강제로 묻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매송영락교회 김진철 목사님은 화성땅굴 발굴 초기부터 교회의 건축비를 투입 하면서 발굴 활동을 하다가 당국에 의하여 강제로 묻어버린 화성남침땅굴을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CD를 만들어 수 만장을 배포하였습니다.

또한 여러 편의 설교를 편집하여 시국편지를 만들어 전국의 종교 지도자들에게 보낸바 있었는데 중앙선관위가 목사의 설교를 편집한 시국편지를 문제삼아 김진철 목사님을 검찰에 고발하였습니다.

이에 대하여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정통 소속 목회자인 김진철 목사와 박복덕 목사는 국가반역을 알리는 목사의 설교를 문제 삼는 기독교 탄압에 항거하고, 화성남침 땅굴의 진실과 사악법(사학법)은 반드시 폐지되어야 함을 천만 성도와 국민들에게 알리고자 오늘 삭발을 하고자 합니다.

1. 화성남침 땅굴은 진실입니다. 지하에서 발굴한 수십점의 증거물과 사진들이 매송영락교회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중앙선관위는 남침땅굴을 알리는 선지자 김진철목사의 탄압을 즉각 중지하고 고발을 철회하고 국민 앞에 사죄하라.

2. 목사가 설교를 편집하여 만든 시국진단 편지를 문제 삼는 것은 명백한 기독교(종교) 탄압으로서 자유대한민국의 국민과 하나님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임을 경고한다.

3. 3대 괴뢰정권 저지를 위하여 순교의 각오로 대국민 계몽 할동을 쉬지 않고 전개 할 것임을 천명한다.

4. 기독교(종교)교육을 말살하고 사학의 자율성을 저해하고 사학 탈취가 가능한 사악법(사학법)을 즉각 폐지하라.

5.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정통 소속인 우리 목회자들은 화성땅굴이 절개되어 북괴의 남침을 저지하고 사악법(사학법)이 폐지되고 국가반역을 저지하는 그날 까지 용공친북 정권의 어떠한 탄압에도 굴하지 않고 싸울 것임을 대한민국의 국민과 하나님 앞에 엄숙히 결의한다.

경기도 화성땅굴현장 본부장겸,대표 매송영락교회 김진철 목사, 부정선거국가반역타도 목회자연합,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정통 동부산노회 박복덕 목사
2007-03-08 오후 9:47:17
 
(인터넷신문의 선두주자 뉴스타운 Newstown / 메디팜뉴스 Medipharmnews)

[이 게시물은 남굴사님에 의해 2013-10-07 22:21:16 故 정지용선생 추모게시판(으)로 부터 이동됨]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