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굴닷컴 > 민군땅굴논쟁 > 수원에 남침땅굴이... 국민이 나서야 한다 !!
 
작성일 : 13-11-07 18:14

수원에 남침땅굴이... 국민이 나서야 한다 !!
트랙백
 글쓴이 :
조회 : 14,997  


수원에 남침땅굴이... 국민이 나서야 한다 !!

1. 지금도 북한은 남침땅굴을 파고 있다. 김포, 연천, 동두천, 의정부, 행주산성, 하남시, 서대문 등 서울부근에서 땅굴징후가 발견됐으나, 이제는 수원까지 남하한 징후가 나타나고 있다. 수원 이북 지하는 북한군에게 점령당한 셈이다. 따라서 북은 보이지 않는 남침을 강행한 것이 된다.


2. 그러나 우리 군 당국은 이 같은 엄청난 상황을 묵살하거나 눈가림식 조사로 국가와 국민을 철저히 기만해 온 사실이 드러나고 있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고 있다. 소위 국민의 세금으로 봉급을 받는 자들이 국가와 4,700만 국민을 배신한 대역을 범한 결과이다. 이 같은 배경엔 황장엽씨가 폭로한 대로 권력 핵심부와 국가기관에 침투한 간첩들의 농간 때문이 아닌가 심히 의심된다.


3. 이 같이 땅굴문제가 계속 방치된다면, 군대에 보낸 선량한 자식들이 제일 먼저 목숨을 잃을 수 있다. 그 다음엔 우리 국민 전체가 피해를 당한다. "우리가 이대로 앉아서 죽을 수 없다"는 절박한 상황을 통감한 뜻있는 사람들이 "남침땅굴을 찾는 사람들" (남굴사) 모임을 결성했다.


4. 남굴사는 지난 7. 23. 국회의원회관에서 세미나를 가진데 이어,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국가 위기 상황을 국민에게 소상히 알리기 위해서다. 국민이 나서서 위정자들과 군 당국을 질타하여 깨닫게 해야 한다. 그들은 국가로부터 봉급 받고 직무를 위임받은 공직자들이므로 가혹한 질타도 겸허하게 수용해야 할 것이다. 그런데 최근 김동신 국방부장관이 적반하장 격으로 명예훼손을 당했다며 민간탐사자들을 고발해 온 웃지 못할 사건이 발생했다. 어느 쪽이 잘못되었는지는 법정에서 가려질 것이다.


5. 금번 개설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 국가안보 위기의 심각성과 △ 땅굴을 은폐하고 묵살한 공직자들의 비행을 소상히 알려 △ 위정자들이 깨달아, 대비책이 강구되도록 함으로써 △ 우리 국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노력할 작정이다.

그러나 이 문제는 비단 "남굴사" 사람들만의 일이 아니다. 우리 국민 모두에게 해당되는 가장 중대하고 시급한 문제다. 함께 동참해서 국가안보를 튼튼히 하는 것이 우리 자신과 가족을 위하는 길임을 감히 말씀드린다. 동참하시는 분들이 늘어나 희망이 보인다.


20001. 12. 5.

서울 은평구 구파발동 8-8 남굴사 회원 일동


조만철 14-07-20 08:29
 
* 비밀글 입니다.
좌빨퇴치 15-10-23 21:20
 
땅굴에 대하여 조, 중 , 동 보수신문과 kbs국영 방송이 왜 안떠 들고 기사화 사건 화 안합니까 --- 대한민국이 99.99%가 다 빨 갱이 가 되서 인가요 ?????-----남굴사에서 전국민 땅 굴 탐사 촉진 궐기 대회를 연다고 인터넷과 전단지로 발표좀 하세요 아무때라도 참가 하겠습니다.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