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굴닷컴 > 방문자추천글 > 작은 예수를 보았다.
 
작성일 : 14-11-05 13:01

작은 예수를 보았다.
트랙백
 글쓴이 : 작은 예수
조회 : 1,341  


어제 저녁, 우연이 매송영락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비록 현재 교회는 출석하고 있지는 않지만, 김진철 대표께서 시무하시는 교회를 한번 보고싶어졌기 때문입니다.

제가 본래 시골츨신이라 그런지 가슴이 뭉클하더군요. 저는 목사님만 땅굴탐사에 전념하신줄 았았어요. 그런데 알고 보니, 그곳에 출석하시는 교인분들 모두가 음으로 양으로 국가안보를 위해 힘을 모으고 계시더군요.

정말 눈물이 났습니다.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땅굴탐사작업을 위해, 이 교회 목사님과 교임들이 희생 헌신하고 계시는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눈물이 쏟아졌습니다.

국가안보를 위해, 목숨을 내놓고 불철주야 희생하시는 모습앞에서, 저는 할 말을 잃었습니다. 아무도 알아주는 사람이 없는데, 심지어는 불안조성을 통한 국론분열이라는 오명과 핍박을 받으면서도, 지금까지 좁은 길을 걸어오신 목사님과 교인들이, 이 시대의 작은 예수로 느껴졌습니다.

조용필의 들꽃이 생각났습니다. 아무도 보아주는 이 없어도, 그대롤 위해서 기꺼니 피겠다는 가사가 스쳤습니다. 김대표님과 교인들은 한국을 위하는 들꽃이라는 생각과 함께 감동의 물결이 저를 덥쳤습니다. 그러면서 교회를 다시 나가고 싶은 심정이 생겨났습니다.

김목사님과 교인들 덕분에 이 나라가 지금까지 버텨왔는가 봅니다. 남굴사 여러분과 관계자들 덕분에 대한민국이 지금도 지탱하고 있나 봅니다. 참으로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제가 큰 빚을 진 심정입니다.

한편의 드라마와 같은 역사를 남굴사와 매송영략교회가 써 내려가고 있네요. 참 아름다운 역사를 쓰고 계시네요. 참 삶이 무엇이고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가르치고 계시는군요.

감사합니다. 남굴사님들, 그리고 매송영락교회 교인 여러분, 저에게 진정한 삶의 향기를 맛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님들과 같은 아룸다운 민초들이 있는 한, 우리나라는 결코 무너지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약한 제 힘이라도, 님들과 함께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국의 거룩한 대열에, 부끄러운 제 몸짓으로 동참하도록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작은나라 대한민국이여! 영원하라.


눈물납니다 14-11-08 19:52
 
힘내세요 목사님!!!  항상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후원도 하겠습니다!!
시민 14-11-16 11:43
 
이런 분들이야 말로 참 애국자 이십니다.  우리가 더욱 기도와 힘을 합해 도와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도 노력하는 자를 도우신다 하였습니다.  우리가 움직여야 예수님도 도와주십니다.
북한의 김정은과 종북세력에 대해 두려워 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대장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분의 지혜와 능력을 구할때 우리는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조금만 더 힘을 내서 땅굴을 찾아 냅시다.  저는 곧 확실한 땅굴의 실체가 드러나리라 믿습니다. 저도 최선을 다해 돕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에스더주 15-01-09 23:13
 
* 비밀글 입니다.
에스더주 15-01-09 23:19
 
남찾사는  이시대의 진정한 빛입니다. 이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이루어 주 진정한 애국자들 입니다. 항상 기도하고 응원 합니다!!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