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굴닷컴 > 동영상게시판 > 12. 5 국방부 발표 반박영상
 
작성일 : 14-12-06 01:26

12. 5 국방부 발표 반박영상
트랙백
 글쓴이 : 애국시민
조회 : 1,715  


12. 5(금) 국방부가 발표했죠. 남양주 땅굴 허위주장이라고. 이에 관한 반박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여러분, 진실이 은폐되고 왜곡되는 이 현실때문에, 도저히 땅굴주장을 포기하지 않으렵니다.

저는 한 시민이지만, 국방부의 성명발표가 오히려 땅굴에 대한 열정을 불사르고 있습니다.

자, 한번 보시고 말씀들 나눕시다.

http://youtu.be/4BE3DGp7BVA


거짓말 14-12-06 01:43
 
국방부에게 묻는다. 어제 발표했는데, 남굴사와 공동수거한 시료분석의 결과는 공개했나? 남굴사의 주장에 의하면, 시료분석결과에 대해 그 어떤 것도 공개하지 않았다고 하던데. 맞나? 남굴사와 그 시료를 공동수거했으면, 그 분석결과를 마땅히 공개하고 남굴사와 국민들을 설득시켜야 하는 것 아닌가? 그런데 어찌하여 분석결과는 하나도 공개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성명을 발표했냐? 이거 미친놈들 아닌가? 도대체 상식이 있는 놈들이냐? 그런 식으로 일처리를 하니 남굴사와 국민들이 국방부를 불신하는 것 아니냐? 국민을 우롱해도 정도껏 해라. 이 놈들아
모두가이순… 14-12-06 07:07
 
국방부의 행태가 도저히 이해할수가 없다
곡민을 우롱하는것도 너무자연스럽게하는것같다
도둑이 온다고 해야 않오는 것이지
앋온다고 공표하면 언제와도 않것아닌가
대답 14-12-06 08:37
 
질문이 있다.
국과수에 분석을 의뢰했다는데..

어느 지역에 있는 국과수이교, 분석한 담당관은 누구인지는 안 밝혔네.

블로그에 나와있는 그런 내용들은, 땅굴에 관한 지식이 조금만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일방적으로 쓸 수 있는 내용들이거든. 심지어는 조작도 하지.

보이스 피싱으로 남의 돈도 빼가는 판국에, 그런 글 올리는 것이 무슨 대수일까?

거듭 묻는다. 어느 지역에 있는 국과수인가? 담당분석관은 누구인가?

발파석, 물, 음성에 관한 담당관이 누구인지 밝혀봐.

남굴사도 이에 관한 성분분석을 시도했거든. 이에 관한 발표도 곧 있을거야.

어느 지역 국과수? 담당연구관은 누구? 이것도 명시되지 않은 보고서는 신뢰받기 어렵지.
대답해봐봐 14-12-07 14:04
 
국방부야,
남굴사의 입을 막으려거든, 좀 제대로 일을 하거라.
어째 일을 그런식으로 해서 불신을 자초하느냐?

내가 조언을 하지.
땅굴주장을 못하게 하려면, 남굴사와 한성주장군, 이창근대표의 주장을 근절시키려면 이렇게 해야 해.

남굴사가 땅굴의 근거라고 주장하는 바를, 하나하나 조목조목 반박할 수 있는, 과학적 근거를 제시하면서 국민들을 설득시키면, 남굴사 주장은 저절로 사장될거야.

그런데 국방부가 하는 짓을 보니 영 설득력이 없어.
남굴사가 주장하는 바는 하나도 수용을 안하고 니들이 일방적으로 작업하고 그 결과를 일방적으로 발표하는 것은 유치한 짓이지.

왜 그러니? 12월 초에 작업한 그 현장은, 남굴사와 합의한 지점이 아닐 뿐더러, 12. 5일 발표한 그 성명도 남굴사와 그 어떤 합의가 이루어진 상태에서 진행된 것이 아니라고 하는데, 일을 어찌 그런 식으로 처리하냐?

국방부가 작업한 결과에 정말 자신있다면, 국과수 연구결과를 정식 서면으로 작성하고 이를 기자들과 남굴사 관계자들에게 정식 서면통보를 하고, 이 결과를 통해 남굴사의 주장들을 정면 반박함으로, 남굴사를 설득시키고 국민들을 납득시켜야 하는데, 이러한 과정은 하나도 거치지 않고, 성분분석결과에 대한 정식서류 하나 없이, 파워포인트 일방적으로 만들어서 언론플레이를 하면 안되지.

이게 한 나라를 책임지고 있는 국방부가 할 처사인가? 국방부가 인력이 없냐? 돈이 없냐? 어찌 일처리를 이렇게 하느냐 말이다.

난 한 시민인데, 국방부 발표가 오히려 땅굴에 대한 열정을 더욱 활활 태우는구나...그 많은 권력과 인력을 갖고 있는 국방부가, 김진철 목사님 주장 하나 못막는냐 이말이다.

광사동에서 녹음된 기계소리와 여자음성이 자연음이나 지상소리로 추정된다는 그런 한심한 소리는 그만하고, 남굴사 주장이 허위사실유포로 밝혀서 법정에 고소하란 말이야...

왜 자신없냐? 남굴사 주장이 허위사실임을 입증할 자신이 없냐? 그런게 아니라면 왜 그렇게 자신없는 대응을 하는지 알 수가 없다.
국방부성명 14-12-07 15:46
 
12. 5. 금요일 성명발표를 했는데...그 과정과 절차가 엉망이었습니다.

국방부 발표가 이러한 모양새를 갖추었어야 했습니다.
1. 국과수 성분분석결과를 남굴사에게 정식 서류로 통보한다.
2. 남굴사도 동시에 진행한 성분분석결과와 상호 비교 분석한다.
3. 차이점과 일치점을 확인하고, 이에 관한 의견교환을 진행한다.
4. 국과수 분석결과에 관한 정보를 기자들과 공유하고 남굴사가 참석한 가운데 국방부 발표를 진행한다.
5. 국방부 발표 때 질의시간을 갖는다. 이때 남굴사와 민간인들, 그리고 기자들이 의문점에 대한 질문의 시간을 갖는다.
6. 법적 조치를 운운하면서 협박을 가할 것이 아니라, 땅굴에 관한 모든 제보를 환영한다는 성명을 발표하는 것이 국방부다운 성명을 발표한다.

적어도 위와 같은 절차를 통해 국방부가 성명발표를 진행했다면, 나부터 국방부를 지지하고 믿을 것이다.

하지만, 국방부는, 남굴사가 주장하는 지점이 아닌, 약 400m가 떨어진 지점에서 착굴하였고, 발표 전에 남굴사와 민간단체에 국과수 연구결과에 관한 정식서류를 통보하지 않았으며, 성명에 대한 질의시간도 갖지 않았다.

이러한 국방부의 발표를 누가 신뢰하겠는가? 이러한 국방부의 처사를 보고 국방부를 불신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것 아닌가?
국방부 14-12-07 16:24
 
국방부가 국민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할 수 있어야 한다.

국론분열과 국민불안을 핑계로 법적 대응과 조치를 운운하는 것은 국방부다운 처사가 결코 아니다. 이런 발언은 동네 양아치들이 할 수 있는 협박성 발언에 지나지 않는다. 

국방부가 신뢰를 얻으려면 다음과 같이 발표하라.

"국방부는 앞으로도 남굴사와 민간인들이 제기하는 땅굴의혹에 대해 한점 의혹이 남지 않도록 사실여부를 철저하게 규명하겠습니다.

아울러 국민여러분의 모든 땅굴제보를 환영합니다. 그 어떤 신고라도 환영하오니, 땅굴로 의심되는 징후가 조금이라도 나타난다면, 주저치 마시고 국방부 탐지과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여러분께서 신고해 주시는 모든 땅굴징후들에 대해 한점 의혹이나 궁금점도 남지 않도록 사실여부를 철저하게 규명할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국민불안을 해소하고 국가안정을 도모해 나아갈 것입니다. 꺼진불도 다시 본다는 심정으로 땅굴안보에 관심과 노력을 기을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이 정도는 되어야 믿을 수 있는 국방부 아니겠는가? 국민의 세금을 받아서 운영하는 국방부가 남굴사와 민간인들을 협박하는 성명을 발표해서야 어찌 진정한 국방부라 할 수 있겠는가?
 

 

Link